언론보도23-09-05

경기도체육회, 수원 화홍병원과 업무 협약


 

도체육단체와 직장운동 경기부에 의료서비스 지원

 

경기도체육회는 수원 화홍병원과 ‘경기체육 발전과 의료서비스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4일 오전 11시 경기도체육회관 중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이원성 경기도체육회장과 이세호 의료법인 명인의료재단 화홍병원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업무협약 주요 내용으로는 ▲경기도 체육단체와 경기도 소속 직장운동부 선수의 재활프로그램 제공·할인 ▲외래·입원 등 진료비 비급여 항목의 할인 적용 ▲종합검진 프로그램 지원 등을 담고 있다.

 

이원성 경기도체육회장은 “경기도 체육 발전과 의료서비스 지원을 위해 이렇게 함께해 주신 화홍병원 측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화홍병원 이용을 통해 7월부터 다시 체육회로 이관되어 온 경기도청 10개 직장운동경기부의 경기력 향상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이세호 화홍병원장은 “화홍병원이 경기도 체육 발전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코로나19로 인해 지역사회와의 접점이 어려웠지만, 앞으로 지속적으로 확대해가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화홍병원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출처 : 경기일보 (https://www.kyeonggi.com/article/20230904580122)